Install the XPlant app
Install the XPlant app
Install the XPlant app
Scan the QR code with your camera
Login Join Orders Call center
korean
korean
English
Russian
Chinese
Japanese
Address of Destination
Address of Destination
도매
도매
 MY
MY
Community
Community
Messages
Messages
Coupon
Coupon
Cart
Cart
new_top_category_icon
Succulents Foliage Flower Orchid Seedlings / seeds Pots Garden materials Agricultural products Auction Variegated 무늬식물 same day delivery same day delivery  Design plant Design plant Vivid Shopping Vivid Shopping Store
Store
close
   

Cart

Recently viewed items
There are no recently viewed products
Register store
Home 자주하는 질문

[카드 결재 오류 해결 방법]

check 자주하는 질문 Xplant! 대한민국 식물시장
인기도/점유도 1위 사이트!

작성일 : 20-03-25 17:09
[카드 결재 오류 해결 방법]
 글쓴이 : 엑스플랜트

 

카드결재시 오류로 결재창이 닫혀버리거나 다시 결재를 해야할 경우 
마이페이지- 최근 주문조회 -해당주문서 번호 클릭- 하단 결재하기 로 재결제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PC 환경, 모바일 환경에 따라 발생 할 수 있는 문제이오니 꼭 양지 부탁드립니다.) 

카드결제가 계속 실패 될 경우 1544-7772 번으로 연락하여 도움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육식물,다육이 식물과 함께하는세 엑스플랜트 https://www.xplant.co.kr

관심있게 봐주세요

Sachi     21-03-11 14:30  

안녕하세요. 카드결제가 안돼요
해당상점은 인증시도건에 대해서는 승인블가입니다 라고 나와요
이거는 상점의 문세인가요?아니면 씨이트의 문제 인가요??



 
   
 

기본 배송지 설정

배송지명

배송지명을 입력해주세요

받는분

받는 분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연락처

연락처를 입력해주세요
올바른 휴대폰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우편번호

우편번호 및 기본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주소

우편번호 및 기본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상세주소

상세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입력된 주소는 기본 배송지로 등록됩니다

등록완료